NOTICE
에피톤 프로젝트 싱글 [불면증(Vocal by 윤하)] 발매
2020.12.16에피톤 프로젝트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고 가수 윤하가 보컬로 함께한 이번 곡은 이별 후 떠나간 연인을 잊지 못해 남겨진 마음이 아파 잠 못 드는 이의 심정을 그린 애절한 발라드 곡입니다.
“마치 어제 일인 것처럼 / 너를 사랑했던 수많은 밤들이 / 녹아버린 얼음처럼 / 쓸모 없어졌어”라는 한 편의 시 같은 서정적인 가사와 에피톤 프로젝트 특유의 유려한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으로 뮤직비디오에는 대세 배우 김선호가 참여했습니다.
▣ 12월 15일 오후 6시 발매 ▣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우림 단독 콘서트 [ 잎새에 적은 노래 ] 개최
2020.10.29옆 사람과 거리를 두고 함성을 속으로 삭일 수밖에 없는 정숙한 분위기 아래 어느 때보다 차분하고 서정적인,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하는 철학적인 노래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공연 즈음 선보일 신곡 ‘잎새에 적은 노래’의 맥락을 그대로 가져온 이번 공연은 제목처럼 잔잔한 울림을 주는 한 편의 시와 같은 순간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코로나로 낯설고 저마다 힘든 시간을 보냈던 한 해, 만나지 못했던 나날들을 위로하며 마무리하는 시간. 자주색 비가 내리는 숲에서 깊은 사색에 빠지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자우림 단독 콘서트 [ 잎새에 적은 노래 ]
공연 일시 : 2021년 1월 29일(금) 오후 8시, 30일(토) 오후 6시, 31일(일) 오후 5시
공연 장소 :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감사합니다.
별은 데뷔 싱글 [꼭] 발매
2020.09.24별은의 데뷔 싱글 ‘꼭’은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밝은 셔플 리듬의 팝으로, 백아연의 ‘쏘쏘’, 트와이스의 ‘하루에 세번’ 등을 작업한 히트 작곡가 김원이 작사, 작곡으로 참여했습니다. 심플한 리듬의 피아노 연주로 시작해 재치있게 튀어나오는 다양한 악기들과 오케스트라 선율이 더해져 듣는 재미를 높였습니다.
신나고 중독적인 멜로디 위에 사랑의 딜레마에 빠져 고민하는 현실적인 이야기를 재미있는 비유로 풀어낸 가사가 매력적인 곡으로, 별은은 사랑에 서툴지만 이 사랑을 꼭 이루고 싶은 마음을 솔직하고 야무지게 표현해내며 곡의 분위기와 100%의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 9월 21일 오후 12시 발매 ★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헤르쯔 아날로그 [어느 여름날] 발매
2020.07.23‘어느 여름날’은 잔잔한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아련함을 자아내며 헤르쯔 아날로그의 감미로우면서도 담백한 보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입니다.
◈ 7월 22일 오후 12시 발매 ◈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어났어? (유일무이 로맨스 X 안녕하신가영, 원필(DAY6))
2020.07.13유일무이한 꿀조합의 곡
‘일어났어? (유일무이 로맨스 X 안녕하신가영, 원필(DAY6))’
‘일어났어?’는 안녕하신가영이 작사/작곡한 곡으로 기분 좋은 아침을 시작하는 상큼한 무드를 담고 있습니다.
따뜻하면서도 청량감 있는 기타 사운드에 다양하고 재밌는 신스들이 더해져 하루의 다채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곡입니다.
◆ 7월 12일 낮 12시 발매 ◆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우림 여름 미니앨범 [HOLA!] 발매
2020.07.07이번 미니앨범 [HOLA!]는 자우림이 정규 10집 이후 2년만에 선보인 신보로, 여름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경쾌하면서도 청량함이 느껴지는 곡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타이틀은 앨범 제목과 동명의 곡인 ‘HOLA!’로 코로나 시대에 각자의 자리에서 살아내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장한 우리에게 선사하는 찬가입니다.
수록곡인 ‘모닝 왈츠’는 이선규, ‘우리들의 실패’는 김진만이 각각 작사, 작곡을 맡아 작업한 곡으로 미니 앨범 안에서 자우림 멤버 저마다의 스타일을 느껴볼 수 있어 리스너들에게 듣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 7월 3일 오후 6시 발매 ◆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헤르쯔 아날로그 [우발적 산보] 발매
2020.06.15
신곡 ‘우발적 산보’는 길을 걷던 중 과거의 추억을 마주한 사람의 이야기에 경쾌한 템포의 멜로디를 더한 밝고 긍정적인 이별 극복송입니다.
산보라는 단어에 우발적이라는 수식어를 붙인 재치있는 제목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별과 극복은 늘 쉽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우발적 산보”는 잊기 위해 애쓰던 시절을 담은 이제는 다 지나간 이야기입니다. 다른 거 다 빼고 사랑만 계속할 수 있다면 참 좋겠네요.“
◆ 6월 15일 정오 발매 ◆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신가영 ''지고 있는 건 노을이에요 그대가 아니잖아요'' 발매
2020.04.06안녕하신가영이 싱글 '지고 있는 건 노을이에요 그대가 아니잖아요'를 발매했습니다.
지친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용기를 건네고 있는 이 곡은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데모 버전에 그루브한 편곡을 더해 음원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노을이 진다. 대부분 아름답지만 때로는 서글프게.
지고 있는 것들을 바라보고 있자면 '저버리다'에 대해 생각해보게 된다.
지는 건 아무래도 괜찮지만 누구도 스스로 저버리는 일은 없기를 바랐다.
“아름다운 노을 지나가면 우리 모두,
슬프지 않을 오늘 밤을 맞이해요.”
◆ 4월 6일 정오 발매 ◆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